• 북마크

PPT무료템플릿

Business 제안서posal - V1017

- 별점참여 : 전체 0
  • - 별점평가 : 평점
  • - [ 0점 ]

본문

16304388597521.jpg
16304388609634.jpg
16304388621573.jpg
1630438863358.jpg
16304388644835.jpg

Business 제안서posal - V1017 4595187

 INDD, DOC

Business 제안서posal - V1017





무료PPT템플릿 사이트 BEST 10+
(영리 비영리 정리 및 다운방법설명)


무료PPT템플릿을 배포하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지만, 내 입맛에 맞는 템플릿은 없고, 디자인이 별로 이거나 너무 옛날에 만든듯한 고전적인 PPT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 많다. 하지만 우리가 찾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PPT템플릿을 제공하는 몇안되는 사이트들이 있으니 꼭 기억해두었다가 자료를 많이 챙겨놓고, 회사, 학교등에서 발표 자료를 급하게 만들어야 할때 PPT템플릿만 있다면 시간절약하여 금방 전문가다운 멋진 디자인의 자료를 만들어 낼수 있다. 아래 BEST 무료PPT템플릿 사이트를 꼭 한번씩 확인해보자.

 



01.슬라이드 모델 (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



저작권 개인, 상업적사용가능
출처표기 표기 ( 회원가입 및 유료이용자 불필요 )
회원가입 불필요 ( 10건이상 받을시 회원가입 필요)
바로가기 슬라이드모델 ppt 템플릿 사이트
3만건의 고퀄리티의 전문가 다운 템플릿 양식

3만가지가 넘는 파워포인트 양식, 템플릿이 다양하게 있다. 디자인적으로 전문가 수준의 템플릿과 각종 테마에 맞는 아이콘들로 배치가 되어있어 자신이 만들려고 하는 주제에 맞게 서치하여 ppt에 필요한 소스들을 받아 사용하면 된다. 

유료화 이전에 무료로 많이 받아 놓도록 하자

이런 사이트의 특징은 유료화 될 가능성이 크며, 유료회원의 장점으로 자유롭게 고퀄리티의 자료를 다운 받아 사용이 가능한점이 있는 반면 비용지불에 대한 부담감이 발생 할 수 있다.

다양한 주제의 템플릿과 차트, 다이어그램,인포그래픽을 제공 하고 있고, 완성본의 깔끔하고 세련된 ppt템플릿 전체본을 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무료로 받을수 있을때 잔뜩 받아놓도록 하자.





02.ALLPPT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



저작권 개인, 상업적사용가능
출처표기 표기 
회원가입 불필요 
바로가기 ALLPPT 사이트 
판매하는 자료처럼 전문가스러운 자료가 가득한 무료PPT사이트

국내 및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는 무료PPT사이트 중에서도 돋보이는 사이트이다. 자료들도 자주 올라오고 전문가가 만들어놓은 듯한 디자인의 

패셔너블하고 심플, 세련된 디자인의 PPT템플릿이 눈을 즐겁게 해준다. 기본적인 편집,수정만 할줄안다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PPT다이어그램, 챠트, 템플릿 디자인

PPT챠트와 도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전체적인 디자인을 깔고 사용하는 템플릿을 받아 자신의 주제에 맞게

내용을 편집할때에는 그에 맞는 챠트와 도형이 필요한데 이런 기본적인 소스들을 멋지게 구현한 디자인구성을 제공하고 있다.

구글슬라이드테마도 같이 제공하고 있어 파워포인트의 테마적용을 통해 쉽게 디자인 적용이 가능하다. 





03. THEPOPP (세련되고 감성적인 PPT무료 사이트 )



저작권 개인, 상업적사용가능
출처표기 표기 
회원가입 불필요 
별점  ★★★★★☆
바로가기 THEPOPP 사이트 
해외 일본 무료 PPT 사이트중 가장 돋보이는 디자인의 무료PPT템플릿 제공

세련된 디자인의 무료PPT템플릿을 찾고 있었다면 일본사람이 운영하는 무료PPT사이트 중에 돋보적인 디자인의 THEPOPP 사이트를 빼놓을수 없다. 장점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라는 것과 사용자가 편리하게 수정 편집이 가능하게 셋팅이 되어 있어 유용하다. 단점은 자료가 뜸하게 올라오지만 이미 만들어져 배포하고 있는 PPT 등록자료가 많이 있다. 

손쉬운 편집기능, 직관적인 디자인,독특한 개성

주제에 따라 PPT디자인이 달라져야 하는데 어떤 주제를 발표할때에는 독특한 개성을 지닌 다른 PPT와 차별성이 강한 디자인을 만들어 발표해야될때가 있다. 배포되고 있는 자료의 디자인이 개성이 강하고 직관적이며, 독특한 디자인의 배경과 도형,챠트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자료들과 차별성을 둔다. 자료를 받고 편집이 손쉽게 셋팅을 해두어서 사용하기가 편리한점도 큰 점수를 줄수 있다.





04. POWERPOINTIFY ( 무료 PPT 사이트 )



저작권 개인, 상업적사용가능
출처표기 표기 
회원가입 불필요 
별점  ★★★☆☆☆
바로가기 POWERPOINTIFY 사이트 
높은 퀄리티, 방대한 PPT템플릿 자료

높은 퀄리티의 PPT 무료 템플릿 디자인과 그렇지 못한 자료들이 섞여 배포되고 있다. 자신이 찾는 자료를 선택해 받을수 있으며,

회원가입없이도 제한수없이 받을수 있어 매력적이다. 많은 수의 PPT자료가 등록이 되어 있어 찾고자 하는 PPT가 있다면 시간을 들여 받아놓고

주제별로 분류해서 사용할수 있도록 하자.

일부 PPT템플릿 주의

 자료가 많은 만큼 유료화된 PPT자료가 업로드되어 저작권이 걸려 있는 무료PPT템플릿이 있다. 개인적으로 사용은 가능하지만

상업적으로 사용시 문제가 될수 있는 만큼 각별히 주의해서 사용하도록 하자. 한눈에 봐도 판매하는 자료인것같은

높은 퀄리티 디자인의 PPT가 있다면 구글링을 통해 이미지가 판매되고 있는 상품인지 확인부터 하도록 하자.





05. TEMPLATEWISE ( 무료 인포그래픽 PPT 템플릿 배포 )



저작권 개인, 상업적사용가능
출처표기 표기 
회원가입 불필요 
별점  ★★★★★☆
바로가기 TEMPLATEWISE 사이트 
믿고 사용하는 인포그래픽 PPT 템플릿

타 사이트와 달리 유료자료를 다운받아 재 업로드해 저작권 걱정을 하게 되지만, 이 사이트 만큼은 그런걱정이 없다.

출처만 쥐꼬리만하게 잘 사용한다면, 일러스트로 만든 인포그래픽의 다양한 챠트와 도형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적으로 누가봐도 전문가가 만든듯한 느낌이 들게 자신이 사용이 가능하다.

도형,챠트의 손쉬운 변형가능

 각 도형과 챠트는 그룹화되어져 있기 때문에 그룹화를 풀어 도형 혹은 챠트의 수정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단순한 이미지화가 아닌 

변형이 가능한 소스라는 것이 정말 매력적인 자료들이며 PPT의 도형 점선 변경 혹은 챠트 수정, 색감등등 자유롭게 자신의 입맞에 맞게 

수정이 가능하다. 단 파워포인트 기본강좌를 통해 도형,챠트 변형하는 방법은 알고 있어야 한다.  





06. PIXELIFY ( 깔끔한무료PPT템플릿 )



저작권 개인, 사용가능
출처표기 표기 
회원가입 불필요 
별점  ★★★☆☆☆
바로가기 PIXELIFY 사이트 
1005가지 다양한 무료 PPT템플릿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디자인의 1005가지 깔끔한 무료PPT템플릿을 제공 받을수 있다.

다만 상업적으로 사용할때는 유료버젼을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늘 그렇듯 학생들이 발표때 사용하기 위해서는 멋지고 세련된 디자인의

자료들이 많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작업을 할수 있어 매력적이지만 상업적으로 사용시에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PPT폰트 부터 템플릿, 포토, 벡터파일까지 제공

 파워포인트를 만들때 직접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거칠때가 있는데 원본소스를 제공하고 있어 변형이 손쉽게 가능하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무료로 배포하고 사용이 가능한것은 개인적인 사용이며, 상업적으로 사용시는 유료버젼을 사용해야하다는 것을 명심하자.

고등학생, 대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사이트인점은 인정하지만 상업적으로 사용하는 자영업자, 프리랜서나 회사원을 위한 사이트는 아니다.





07. SLIDESGO ( 깔끔한무료PPT템플릿 )



저작권 개인,상업적 사용가능
출처표기 표기 
회원가입 불필요 
별점  ★★★★★☆
바로가기 SLIDESGO 사이트 
프리픽회사에서 운영하는 무료PPT템플릿 배포 사이트

프리미어 버젼과 무료 버젼이 있으며, 프리미어버젼은 유료결제를 통해 자료를 받는 것이 가능하다.

그외 무료 자료들도 충분히 좋은 자료들이 넘쳐나기 때문에 훌륭한 PPT무료 사이트임은 확실하다. 상업적으로 사용시 출처표기는 필수이며,

결제회원은 표기없이 사용, 상업적 사용가능이다. 회사에서 사용할때는 꼭 상업적용도로 구매해서 사용하자.

프리픽 아이콘, 벡터, 일러스트등을 활용하여 사용하자

 프리픽에서 제공하는 무료 아이콘, 벡터,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소스등을 활용하여 같이 병행해 멋진 PPT자료를 만들수가 있다.

기본적인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작업을 할줄 안다면 이 두사이트만 알아도 훌륭한 PPT디자인을 제작 할 수 있다. 

월결제도 저렴하기 때문에 라이센스를 발급받아 사용한다면 상업적으로도 사용이 가능





08. FREEPPT ( 주제별 맞춤 무료PPT템플릿 )



저작권 개인,상업적 사용가능
출처표기 표기 
회원가입 불필요 
별점  ★★★★☆☆
바로가기 FREEPPT 사이트 
맞춤별 무료PPT템플릿 배포 사이트

자신이 찾고자 하는 주제에 맞는 무료PPT템플릿안에는 해당주제의 이미지와 도형, 챠트가 포함되어있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큰 범주로 색깔별, 주제별등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져 있지만, 상단 돋보기를 통해 해당되는 검색을 치고

빠르게 주제별 PPT 템플릿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예시사진처럼 초등학교에서 사용할 ppt자료를 만들때 child 검색시 해당자료가 나온다.

회원가입없이 받을수 있고 구글슬라이드 테마 적용가능한 PPT또한 제공한다.

지속적인 ppt템플릿 업데이트

 2013년도 시작으로 현재 2022년까지 꾸준하게 무료ppt템플릿과 각종 자료들이 업데이트 되고 있다.

필요한 자료가 있다면 미리 준비해놓고 주제별로 테마를 꾸려 ppt제작에 유용하게 사용하자.





09. 플래티콘 ( 무료 PPT 아이콘 )



저작권 개인,상업적 사용가능
출처표기 표기 
회원가입 불필요 
별점  ★★★★★☆
바로가기 플래티콘 사이트 
ppt 만들때 꼭 필요한 아이콘 배포 사이트

플래티콘 사이트만금 유용하고 유명한 사이트는 없을것이다. ppt를 제작을 하든 포토샵으로 배너를 만들든 아이콘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진다.

꼭 이 사이트를 기억해두고 ppt를 만들때 자기가 원하는 디자인의 아이콘을 받아 한층더 멋진 디자인을 뽐낼수 있다.

프리픽 회사에서 운영하는 만큼 상업적 사용은 유료결제이용!

 상업적으로 사용할려면 출처표기를 해줘야한다. 하지만 유료결제시 해당 이미지의 라이센스를 발급 받게 됨으로 출처표기를 할 필요가 없다

또한 프리미어로 등록된 원본 일러스트 소스를 받아볼수 있다. 대학생이하 학생들이라면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을 하자. 













PPT 작업할때 반드시 알아야할 도움되는 사이트 모음
프리픽  무료 psd, 배경, 일러스트freepik.com
픽사베이  무료PPT배경, PPT사진pixabay.com
언스플레쉬  PPT무료배경, 사진unsplash.com
PPT컬러조합    컬러트렌드,조합,색감CODEhtmlcolorcodes.com
PPT색트렌드    5가지 색감 조합colorhunt.co
이미지최적화   블로그업로드 이미지 최적화작업tinypng.com
슬라이드고  무료, 유료 PPT 템플리사이트slidesgo.com
플래티콘  무료 PPT 아이콘 사이트flaticon.com
아이콘파인더    무료 PPT 아이콘 사이트iconfinder.com
PNG트리  무료 PPT 아이콘 사이트pngtree.com
추천 PPT  무료 PPT 템플릿 모음무료ppt.com
추천 PPT  무료 PPT 템플릿 모음pptx.com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52 건 - 1 페이지